Saturday, July 30, 2016

Trading_strategies_for 시장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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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 트레이딩 외환 라이브 프로 외환 전략 오늘의 FX 블로그 문서는 우리가 가르치고 따라 우리 은행 거래 조작 전략을 기반으로 거래를 알아보세요. 전체 금융 시장은 당신에게 일관된 이익과 성공을 약속 무료 지표, 전략 및 로봇에 의해 연료 1 큰 거짓말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부는 시장 업체의 비즈니스 모델에 갇히지, 한 방향에서 시장을보고, 무슨 일이 있어도이 이론 대기하지 않습니다. 가혹한 현실은 동의하지만 스마트 머니가 시장을 이동한다는 사실에 의해 백업합니다. 당신이 대부분을 따른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은 대부분 실패합니다. 이 마켓 메이커 사이클에 대한 모든과 그들이에 무엇을 따라 정확히이다. 우리는 그들이 조작 방법을 이해하기 전에 우리는 정확하게 시장 제작자가 누구 또는 무엇을 알 필요가있다. 많은 이론은 4 조 하루에 시장을 조작하기에 너무 큰 주장, 이 주제에 대해이있다. 더 많은 것을에 나중에 내가 한마디 시장 업체에서이 짧고 달콤한 시장 제작자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으로 게시물이 큰 매일 돈의 액수뿐만 아니라 시장 유동성을 제어 업계에서 큰 소년이다. 시장 업체는 같은 스마트 머니라고합니다. 이러한 기업 / 기업은 고용과 우리가 단지의 꿈을 꿀 수 많은 돈을 관리하는, 세계에서 가장 밝은 금융 마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그들이 한 주요 problem - 유동성에 실행 제어 자금의 대량의 유동성의 수요는 조작이 존재하는 전체 이유입니다. 유동성없이 스마트 머니 따라서 그들의 방향 이동을 포기, 위 또는 아래로 시장 스파이크 것입니다. 완료하는 외환 거래에 대한 초보자 레슨 (101)는 구매 및 판매자 존재가있을 필요가있다. 모든 구매자 판매자있을 필요가있다. 내가 영종도 EURUSD 1.12345를 판매하려면 누군가가 일어날 수있는 거래 나 1.12345에서 영종도를 구입 기꺼이해야합니다. 자산 또는 보안이 자산의 가격에 영향을주지 않고 구입하거나 시장에서 판매 할 수있는에 정도. 유동성은 거래 활동의 높은 수준을 특징으로한다. 쉽게 구입 또는 판매 할 수있는 자산은 유동 자산으로 알려져있다. 간단히 말해 유동성 스마트 머니 (마켓 메이커)를 크게하여 자신의 주어진 방향 (구매 또는 판매)의 전체 시장을 경고, 가격 급상승없이 구매 / 판매 주문을 숨길 수 있습니다. 시장은 방향 모두가 단순히 크​​게 시장 업체의 이익 잠재력을 제한 보드에 점프 줄 알았합니다. 어떻게 그들은 우리가 누구인지와 SM이 조작 왜 우리는 그들이 일 이후 외환 시장의 하루를 조작하는 경향이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외환 시장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또한 트래핑으로 조작을 참조하십시오. 외환 시장 업체는 시장들이 그것을 반대 방향으로 밀어 전에 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생각 만들어야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소매 상인이 첫날부터 배운 것을 사용하여 시장의 나머지에 그것을 판매해야합니다. 지표 (MACD가 EMA 십자가 등) 캔들 패턴 차트 패턴 (더블 탑, 이중 저 등) 로봇에 EA 및 스크립트 무료 브로커 교육 목록은 당신이 이제까지 모두의 이유 (99)을 생각에 간다 (시작, 침몰 등 촬영) 언급은 무료입니다 위의 이유는 수익성이 뭔가 각각 무료로 제공 될 모든 상인은 왜 누군가가 뭔가가 추가하지 않는 것을 알고 상식 99 누구를 위해 자신의 이익 로봇 또는 EA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MT4 및 기타 유사한 거래 플랫폼은 USD 수천 브로커 수백 매년 비용. 왜 그들은 우리에게 무료로 이러한 고가의 소프트웨어에 액세스 할 대답은 간단 줄 않습니다. 그들은 다시 돈을 시간과 시간의 손실, 상인의 95가 실패 할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모든 이제 다음 몇 가지 유익한 거래를 가지고있는 상인에 대한. 카지노 슬롯 머신과 마커 메이커 비즈니스 모듈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렇게 다시 돌아올지고, 모든 이제 다음 지불. 도박꾼은 다시 한번 대박 타격의 희망으로 반환하지만 자본뿐만 아니라 그 / 그녀의 이전의 이익을 상실 끝납니다. 그것은 카지노의 이익에 연료를 공급, 반복해서 자신을 반복 끝없는주기를 s의 의미를 확인합니다. 당신의 무역 전략은 무역 차트 패턴을 기반으로합니다. 당신은 배우고 당신의 머리 밖으로 모든 단일 패턴을 알고있다. 당신이 x는 일이 볼 때 당신은 y를 발생하는 것입니다 알고있다. 당신은 패턴을 기반으로 차트를 보면. 당신의 눈은 당신이 배운 것을 찾는 훈련을 식별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당신은 읽고 사용하여 계획이 전략을 사용하는 많은 예제와 사람들의 결과를 보았다. 이중 최고는 EURUSD에 발생하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보고에 따라 드롭 예상대로 시장을 단락 계획. 당신의 무역은 성공적으로 끝 당신은 돈을했다. 3 더 많은 거래를 발생 당신은 최초의 성공적인 무역에 만든 이익을 환원, 모두 3 잃고 결국. 당신은 불행하거나 분석을 기반으로 오류가 있었고, 거래 계정에 더 많은 돈을 투자 한 것으로 같아요. 이 작업에서 시장 업체주기 및 비즈니스 모듈의 교과서 예이다. 그를 가져 오는 동안 천천히 상인의 계정을 파괴 앞으로 1 단계 다시 3 단계는, / 그녀는 더 많은 자금을 입금합니다. 돈 t이 훨씬 더 어려워지는주기 나가야하고, 무리가 괴상 한 아웃되기 불행하게도이 대부분을 따라 우리 인간의 본성에이야 따릅니다. 아니 불가능한 작업 스마트 머니주기를 다음 동안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넣을 때. 돈 t 시도하고 시장에 대한 자신의 규칙과 이론을합니다. 보드에 점프 이미 수익성이 스마트 머니 비즈니스 모듈에 직접 연결합니다. 오히려 그들에 대한보다, 그들과 거래. 이상한 몇 내가 판매하고 때 나로부터 구입하고 난 아무도 싶어하면 어떻게됩니까 구입하고 때 누가 나에게 판매하는 많은 옵션 상인과 주식 거래자 물어 시장 업체입니까 시장 제작자가 누구인지를 성공적으로 몇 끝나게됩니다 내가 정상, 액체 시장에서 판매하고 주식 또는 주식 옵션을 구입, 당신이 구매하고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 할 때 구입하는 대기 때 주식 또는 주식 옵션을 판매하는 큐 보통 사람이 있습니다. 아무도 아무도 당신이 판매 할 때 구입하는 대기하지 않습니다 때 buyng와 시간 때 판매 대기되지 않은 경우 그러나, 시간이있다, 그래서 그것을 얼마나 당신은 여전히​​이이 원활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수 있는지 시장 업체가 들어올 곳. 시장 메이커는 개인이나 기능 : 옵션 거래소에서 시장의 결정에 도움이되는 회사의 대표가 될 수 있습니다. 공공 구매의 부재 그의 계정에 대한 입찰가 및 제안을 만드는 또는 시장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명령을 판매함으로써 가능한 한 부드럽고 연속적이다. 옵션 상인 아무도 판매 대기되어 있지 않은 스톡 옵션을 구입 주문을 할 때, 마켓 메이커는 자신의 포트폴리오 또는 특정 스톡 옵션의 보유에서 해당 옵션 상인 해당 스톡 옵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옵션 상인 아무도 구입 대기되어 있지 않은 스톡 옵션을 판매 주문을 할 때, 마켓 메이커는 옵션 상인에서 해당 스톡 옵션을 구입하고 자신의 포트폴리오와 예약에 추가합니다. 이 과정에서 시장의 수주​​는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사고 불균형을 판매로 인한 갑작스러운 서지와 도랑을 근절. 폭발 단기 옵션 거래 내 학생들은 87 이익 월간에 걸쳐 확인 방법 아웃 찾기, 자신있게, 당신은 가장 자주 나스닥이나 카운터를 통해 다른 (OTC) 시장의 맥락에서 시장 업체에 대해 듣고 것이다 미국 시장에서 거래 옵션을 선택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는 고용 전문가 시스템과는 달리, 나스닥 주식의 트랜잭션이 통과해야하는 어떤 개인이 없습니다. 대신, 모든 거래는 하나의 시장 메이커에서 다른 전달합니다. 시장 메이커 시스템에서, 마켓 메이커가 인용 부호를 표시하여 투자자들에게 주식 옵션을 구매 또는 판매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자​​신의 표시 입찰가와 이벤트에서 구매 및 판매 할 의무가있다. 그 투자자가 하나의 시장 메이커의 재고가 작성 될 수없는 매우 큰 주문을하는 경우 투자자는 한 번에 여러 마켓 메이커를 처리 할 수​​있다. 옵션 상인은 레벨을 통해 개인, 특정 시장 업체와 직접 II 지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시장 업체는 실제 시장을합니다. 주식이나 옵션 상인 브로커와 주문을합니다. 그 브로커는 구매 또는 시장 업체에 판매하여 그 순서를 채 웁니다. 시장 메이커가 무엇을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은 시장 제작자가 원하는 내기의 어느 쪽을 선택 개별 도박꾼을 수용하고 확률을 설정하고 라스 베이거스에서 책 업체처럼 때문이다. 시장 메이커 입찰을 공급하고 공공 구매 또는 그 가격으로 판매할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한 다음 가격을 물어. 옵션 상인으로, 시장 업체는 모든 낮은 위험과 위험 무료 기회에서 구축하고 이익을 목표로 마스터 위치 상인이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시장 메이커 시스템의 장점은 각 보안에 대한 시장 메이커 역할을 교환 한 공식 직원이있다. 시장 메이커 시스템, 많은 시장 업체마다 보안에 할당됩니다. 모든 시장 메이커 효과적으로 NYSE에서와 같은 전문가의 역할로서, 각 주식에 대한 효과적으로 많은 전문가가있다. 이것은 유동성과 변동성이 변화하는 분산 된 시장 자리를 만듭니다. 이는 전체 liquity을 향상시키고 훨​​씬 더 어려운 시장 조작을합니다. 시장 업체 옵션 상인 위치를 구매 또는 판매 필사적 단지 때 매우 높은 가격으로 매우 낮은 가격으로 구입 및 판매 사람들로 아주 부정적인 인상 옵션 상인을 준 어떤 시장 업체가없는 경우 어떤 일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시장에서 마켓 메이커를 제거 할 때의 일이 무엇인지 살펴 보자. XYZ 주식은 단지 환상적인 실적을 발표했다 매우 강세 재고입니다. 이미 XYZ 주식이 판매되지 않습니다 들고 XYZ 주식 그러나 투자자를 사고 싶은데요. 판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마지막에 높고까지 XYZ 주식에 대한 높은 입찰을 시작, 판매자는 주식 판매로 이동합니다. 이 가격은 이미 매우 높은 수 있습니다. XYZ 주식을 판매하는 러시를 생성, 다시 XYZ 회사에서 출시 갑자기 나쁜 소식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판매 queing하고 있지만 아무도 구입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당신은 더 낮은 가격을 밀어 시작하고, 가격이 바닥 아웃 가치에서 마지막까지 낮은. 우리가 본 바와 같이, 불균형 구매 및 판매 상황에서, 마켓 메이커는 큰 갭 기복을 근절하고 모든 액체 시장을 보장하기 위해 사이에 가격 유동성을 만드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한다. 어떻게 시장 업체는 이익 시장 업체가 스톡 옵션을 구입하고 판매 수수료를 지불하지합니다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잘 이익을 어떻게, 대부분의 기관 마켓 메이커는 단순히 그들이 나타내는 마커 메이커 회사에서 급여를 번다. 골드만 삭스와 모건 스탠리 등 시장 메이커 회사는 주식과 옵션의 목록을 유지하고 고객의 주문을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자본을 커밋합니다. 무역 층에, 시장 제작자는 그가 사서 가격과 그가 특정 주식 또는 주식 옵션을 판매 할 가격 사이의 차이를 유지하여 돈을 벌. 입찰은-물어 확산으로 가격이 차이가 알려져있다. 입찰 - 질문 확산은 구매 주문 및 판매 주문이 simulataneously 도착하면, 마켓 메이커 호가 이익으로 확산의 차이를 만드는 것을 보장한다. 예. XYZ May30Call 옵션은 1.10의 입찰 가격과 1.30의 요구 가격이 있습니다. 시장 메이커 존은 simulataneously 구매 주문 및 판매 주문을 받으면. 시장 메이커 요한은 1.10에 대한 판매자로부터 그 May30Call 옵션을 구입 한 후 판매하고 그 때문에 완전히 위험이없는 이익 0.20을 1.30에 대한 구매자에 같은 May30Call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시장 메이커 주식 또는 주식 옵션이 너무 빨리 인해 보안, 다음 주식은 그 위험이 있음을 거래 매우 몇 가지 옵션 거래자 또는 주식 거래자가 있다는 사실에, 구입 및 판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없는 경우 또는 스톡 옵션되는 시장 가격이 따라서 손실의 결과로, 일반적인 가격보다 낮은 경우 그 시장 메이커 구매 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이 더 큰 가격 범위에서 그에게 무료 위험이 유지되도록 이러한 위험, 시장 업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입찰-물어 확산 확대. 시장 업체가 고 활성 옵션 계약을 판매 할 때 반대로, 그들은 자주 특정 옵션 계약의 내재 변동성 증가를 통해 옵션의 가격을 올린다. 즉, 변동성 미소 또는 변동성 스큐가 발생합니다. 외에도 시장의 결정에서, 마켓 메이커는 옵션 차익 거래에서 이익을합니다. 풋 콜 패리티에서 심각한 편차는 박스 확산 및 변환 반전 차익으로 완전히 위험이없는 사용 옵션 거래 전략에 고정 할 수있는 옵션 가격 불일치로 이어지는 발생하면 차익 거래 기회 자체를 제공합니다. 차익 거래에서 가능한 이익이 매우 낮은이기 때문에, 브로커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 시장 업체는 실제로 그것의 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볼 수 있듯이 시장 업체가 위험에서 보호 않는 방법, 시장 업체는 주식과 스톡 옵션을 구입 및 판매, 당신과 나처럼. 마켓 메이커가 사고 위험이없는 혜택을 위해 동시에 판매 할 수 있도록 노력에도 불구하고, 예 위험 특정 방향에 노출 t 아무튼되지 않는 거의 주식 또는 스톡 옵션에 존재하지 않는, 확산 등의 이상 상황을 입찰을-요청 매우 액체. 대부분의 경우, 시장 업체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소유 결국 그것은 방향 위험에 노출. 예. 시장 메이커 존은 0.80에 대한 판매자로부터 XYZ May30Call 옵션을 산다. 시장 메이커 요한이 그것을 위해 구매자를 찾기 위해 관리 전에 XYZ 재고가 떨어지면 시장 메이커 요한은 콜 옵션 가격의 감소로 돈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장 업체는 헤징 및 합성 위치의 유연한 사용을 통해 방향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메이커 주식과 옵션이 계정의 전체 값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상승만큼 하강된다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추가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구매 또는 판매를 통해 자신의 재고를 헤지. 이것은 우리가 델타 중립 위치를 부르는 것입니다. 시장 메이커의 포지셔닝 전략, 특히 스톡 옵션에 대한 시장을 만드는 매우 복잡하고 두 번째 계산 및 실행을 필요로한다. 이 때문에 시장 메이커가되는 모든 특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시장 업체가 실제로 시장에 돈을 잃을 위험 모든 종류의 균형이 복잡하다. 위험 스톡 옵션 거래에 대한 시장 업체 페이스 시장 제작자는 사실, 모든 옵션 상인 얼굴, 위험 6 형태에 직면 해있다. 1. 방향 리스크 / 델타 리스크 방향 또는 델타 위험은 스톡 옵션 가격이 기초 주식 가치 변화에 따라 시장 메이커에 대해 설정 할 위험입니다. 시장 메이커 일관된 시도는 델타 중립을 이동하여이 위험을 회피합니다. 2. 감마 리스크 감마 위험은 스톡 옵션의 델타 값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 될 위험이있다. 이 일관함으로써 방향성 위험에 시장 메이커 노출, 양 또는 음의 델타의되기 위해 시장 메이커의 민감한 델타 중립 위치 팁을 위협하고있다. 감마 위험은 감마에게 중립 포지션을 취함으로써 극복 될 수있다. 내재 변동성의 감소로 인해 스톡 옵션의 외부 값을 감소하면서 3 변동성 리스크 시장에서 내재 변동성의 증가는 스톡 옵션의 외부 값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베가 리스크로 알려져있다. 내재 변동성이 감소하면 스톡 옵션의 재고를 보유 마켓 메이커는 손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료 날짜가 가까워도 기본 재고가 움직이지 않는 경우 감에 따라 스톡 옵션 프리미엄이 감소 할 때 4 시간 가치 하락 위험 시간 가치 하락 또는 세타 위험이다. 기본 재고가 이동하지 않는 경우에도 긴 스톡 옵션의 재고와 시장 메이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금리 리스크 스톡 옵션, 특히 장기 것들, 금리 변화에 다소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에 미미하지만, 스톡 옵션의 매우 큰 재고를 보유 시장 업체에 중요하다. 이 위험은 옵션의 Rho으로 표시됩니다. 선언 6. 배당 위험 배당금은 배당금을받을하지 않는 콜 옵션의 보유자로 콜 옵션 값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위험은 일반적으로는 배당 선언이야 앞서 기본 주식을 구입하여 시장 업체에 의해 위험 회피하고 있습니다. 배당금은 콜 옵션 가치의 하락에 대해 다음 헤지를 받았다. 위험 회피는 시장 업체에 이러한 중요한 기술이다 ​​왜 독립적 인 옵션 상인과는 달리, 시장의 업체들이 이러한 스톡 옵션으로 인해 위의 위험의 가치에서 아래로 갈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스톡 옵션의 인벤토리를 판매 할 수없는, 즉. 어떻게 하나 하나는 골드만 삭스와 같은 또는 NASDAQ의 구성원 인 청산 기관 또는 중개 회사를 통해 시장 메이커 회사 중 하나에 참여함으로써 시장 메이커가 될 수있는 시장 메이커가 되십시오 않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직업 훈련을 제공하고, 적어도 다음과 같은 기준을 가지고 지원자가 필요합니다. 1. 학사 학위 2. 우수한 수리 및 분석 기술. 대부분의 마켓 메이커 회사는 지원자가 필요한 수리 및 분석 능력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목의 시험이 있습니다. 사실, 마켓 메이커 인 것은 또한 마켓 메이커로 특별한 정신적 인 힘을 필요로 그냥 숫자 좋은 것보다 더 많이 필요합니다. 시장 메이커가되는 또 다른 방법은 NASDAQ 또는 LSE 자체에있는 무역 구덩이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인의 손이 닿지 않는 무언가. 시장 메이커는 하나의 무역에 60,000 이익은 땅콩입니다 가지 질문. 대신 26의 32에 GT를 판매하는의 할 경우, 120,000을 이익을하는의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내 규칙에 따라 거래를해야하고, 규칙이 무거운 볼륨에 doji을 완벽한 세트를 형성 그냥이 GT를 보면 26에 판매했다. 당신이 백그라운드에서 그 빨간색과 검은 색 막대를 참조 할, 그 볼륨의 양이야, 당신이 급락하고 doji 후 볼륨 증가를 볼 때, 그것은 바닥 신호 그리고 20 다음에 완벽한 진입 점을이야 몇 촛불 추세가 반전하고 당신이 돈을 만들려고하고 있습니다 확인, 강한 볼륨에 좋은 상승 여력이있다. 당신은 26에서 매도 신호를 얻을 때 전날의 촛불의 저 아래에 그 빨간색 촛불 거래. 돈을 만들기 t 로켓 과학을 외설. 당신은 내 규칙에 충실 정서적지지 않습니다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익의 무제한 양을 당길 수있을 것이다. 첫 번째 무역 한 후에는 얼굴 것이다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이 이제까지의 모든 상금을 보낼 것이다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있다. 내가 지금 몇 년 동안 그 일을했기 때문에 내가 쉽게 잘 거래에 오른쪽 궤도에 얻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입니다. 주식은 여전히​​ 분수를 이용하여 거래 할 때 나는 16 년 전 일 무역 풀 타임을 시작했다. 그때 천주를 많이 사용하여 시장 업체에서 점의 3/4을 두피 쉬웠다. 즉, 하나의 구매 및 완료 분 미만했다 단일 판매 주문에 대한 750 이익이야. 내가 다시 거래의 백 일을하고, 어떤 날은 내가 이상 800 거래를 완료하고 큰 승자가 나올 것입니다. 내가 독점 상인으로 우리 나라에서 가장 큰 일 무역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내가 최고 상인과 큰 승리와 같은 일관성있는 선수 이었기 때문에, 나는 몇 가지 큰 선수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들이 내 계정을 그림자에 내가 권한을주고 나를 거래 승리보고 그 2 주 후에, 나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내가 헤지 펀드를 실행하는 위치했다. 그냥 모든 전문가처럼, 우리는 경험과 우리가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Ferarri, 거대한 저택과 5 성급 휴가를 가질 수 있도록 내가 돈을 버는 시작하는 당신을 도울 수있는 내가 그렇게 알고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려고 해요 당신은 가치가있다. 우리는 무역에 대한 복잡한 모든 것을 가지고 그것을 단순화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우리의 검증 된 단계별 교육 방법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소리 나는 3 년 동안 라이언 쿠퍼을 알고 그 시간 동안 그는 북미 지역에서 가장 지식이 상인 중 하나가 나에게 자신을 입증했다. 나는 6000 달러까지 충전 무역 강의를하고 난 라이언의 프로그램이 놀라운 가치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다음과 간단 형식으로 복잡한 전략을 넣습니다. 라이언은 이미 큰 상인으로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 책 나는 그가 또한 좋은 거래 저자로 명성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브래드 홉킨스, 무역 관리자 스위프트 무역 증권 라이언 쿠퍼는 거의 동일없이 주식 거래 교육자로서 탁월한 명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과 방법이 널리 스윙 거래, 하루 거래 및 장기 투자에 대한 모든 수준의 상인​​에 의해 사용된다. 모든 것이 가능한 간단한 방식으로 설명과 함께 그의 스타일은 최고의 두뇌에 쉽게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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