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1, 2016

그것은 교육 전략 문서






+

너무 자주 훈련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교육 기관에서의 성공은 소정의 트레이닝 세션의 수와 좌석에 사람의 수에 의해 측정된다. 이것은 부적절하게 훈련 조직의 값을 나타낸다. 교육 기관의 현재 성능 향상뿐 아니라 기술 집합 조직에 필요한 미래 대 역량 직원 사이에 존재하는 것을 보장하기에 집중할 필요가있다. 다음은 조직 교육 및 개발 프로젝트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이 문서에서 부딪히는 모든 콘텐츠 영역의 그래픽 표현입니다. 어떤 교육 전략 교육 전략 인 것은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구현을 필요로하는 조직의 교육 및 개발을위한. 그것은 조직의 인적 자원 자본의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청사진이다. 이 트레이닝 전략 기업의 전략에 정렬 비전이 실현 될 수있게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 교육 전략 많은 포인트를 당신이 교육 계획이 필요한 이유에 찬성하여 제시 할 수있다. 가장 강력한하지만 펜실베니아 대학에서 연구자에 의해 수행 3000 회사의 최근 연구 결과에 달려있다. 자본 개선에 소요, 그들이 설계 전략을 생성하지만, 구현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구성 요소 가져다하기 위해 가치가 무엇 8,5에 의해 인적 자본 개발에 소요되는 3,9-하여 생산성, 생산성을 향상 - 그들은 수익의 10 발견 교육 전략을위한 최상의 결과에 대해, 교육 제품이나 서비스는 다음을 조작하여 판매하고 홍보 할 필요가 : 가장자리와 미래에 초점을 절단 훈련을 유지합니다. 학습의 실제 전송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략은 비전, 초점, 방향 및 조치 계획 문서가 필요합니다. 이 블로그를 다음 사람은 내가 항상 전통적인 또는 학교에서 배우는 교육 원칙의 전형적인으로 보이지 않을 수도 교육에 부드러운 접근을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고있다. 게스트 작가 않도록 그들이 일반적으로 약 이러한 모든 제품을 쓰기로 할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보다 더 있지만 또한, t는 기성 제품 내 페이지를 아래로 무게하는 경향 돈. 이 블로그는 홍보하지만, 교육 아이디어와 우수 사례를 공유하지 않는 것입니다. 첫 번째 사람을 두는 것은 나를 위해 어떤 훈련의 한 부분이지만, 에 비즈니스 측면뿐만 아니라 우리가 무시할 수없는 것이있다. 우리의 클라이언트는 수익성 위주가 비영리하지 않는 한, 하지만 그들도 여전히 바닥 라인에서 찾고 있습니다. 어떤 조직의 교육 및 개발은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교육 전략을 필요로하며, 방법은 발생 (또는 이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전, 초점, 방향이 있어야 우리의 지도자 (뿐만 아니라 우리의 트레이너를 동의 만 작업 계획 문서에 넣어 의미가 있습니다. 그게 돌에 기록 된 뜻 내가 t은 변덕이 일어날 돈, 하지만 큰과 생각과 토론. 훈련 전략 또는 우리가 우리의 모든 수단이 장대 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설정하는 메커니즘을하지 않아도 행동 계획하지 않고있는 그들은 따라서 전략은 비전이 필요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공식화되지 않은 경우 그들이 무엇을 초점, 방향 및 조치 계획 문서. 교육 및 개발 전략은 조직이 어떻게 든 서면을 가졌어요. 미래 그것을 달성하기위한 수단에 필요되는 역량을 기업 문화의 편지를 위해 그것을 지울 수없는 잉크를 만드는 것 수립하는 메커니즘입니다 .. 그리고 일반적으로 기업 문화에 대한 주제는 또 다른 이유는 그것은 진부한 말이 될 수있는 계획이 항상 좋은 것입니다하지만 최선을 말한다 : 아는 달성 가치가 아무것도, 계획 가치가 있는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 것 사용하고 당신이 미래에 대한 계획 s를 개발하기 전에 다른 사람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연구는 기업의 지출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단지에 대한시 교육 전략과 생산성이 향상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이 오래가 그 계획도 사기 관련이 같은 교육 전략이 필요한 이유 많은 점에 찬성하여 제시 할 수있다. 효과적인 전략 교육 및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다음의 상세한 버전이 필요합니다 내가 선두 기업 / 조직의 비전 경영진 멘토링 팀 개발 및 팀 빌딩 관리 및 리더십 개발 개인 개발 계획을 계속 주장 할 것이다, (모든 이것의 일환으로 경영에 동의하지만, 모든 관리) 역량 요구 사항 및 기술 프로파일, 목표 및 활동 계획, 직원 교육 및 강사 교육이 필요 지도자입니다. 주식과 다양성, 조직 (인력) 값,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개인) 개선, 변경 관리 (및 인사 조정) : 어떻게 이러한 항목은 빅 5와 맞지 않습니다. 및 조직 설계 및 구조 전통적인 접근 방식은 포괄적 인 인터뷰 나 포커스 그룹에 초점을 고객 전략 계획을 식별하고보고 어떻게 개인 개발 계획을 가진 모든 메쉬. 개인 개발 계획 등의 인사 문제를 분실하거나 하단 라인에 찬성 짧은 참회를 제공받을 경향이 있기 때문에 차라리 마지막으로보다 최전선에서 개인 개발 계획을 계속 주장 할 것이다. 사람들은 t 잊지 귀중한 자원이다, 이들은 당신이하지 무엇 층 청문회에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사람입니다. 그들을 무시하거나 강아지처럼 취급하고는 껍질 대신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되는 물린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사업. 그렇다면 가지 더 계획에 눈을 떼지 않는다. 이것은 실제로 교육 및 개발을위한 전략 계획입니다. 그것은 더 큰 그림이다. 전장에서 같이, 전략적 전투는 그 구현하거나 더 큰 계획이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도움 아래 그 같은 많은 전술 단위를 포함한다. 새 교육 계획의 일부가 추가되거나 누락 재능에 대한 귀하의 직원에게 눈을 가진 레코드를 검사, 조직의 교육 목표 설정 기업 / 조직의 개발 요구, 현재, 미래를 구축, (나는에 관심을 표명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이 유용 훈련). 그들의 통찰력이 놀라운 수있는이 시간 동안 그룹의 일부가 당신이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장소에 필요한 시스템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교육 행동 계획을 작성하기 위해, 다른 소스는 적절한 또는 디자인 교육 및 위치를 간주 그것을 사용 시간입니다. 가치와 비용 효율성에 의해 결정 적절한 방법의 수에 의해 교육을 제공합니다. 직원의 필요와 만족뿐만 아니라 훈련 값을 모니터 평가 및 지속 가능성 초과하여 훈련을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훈련 자체에 즉각적인 변화를위한 계획, 교육 및 / 또는 훈련 계획을 수정. 돈 t을 사용하려고합니다. 회사 또는 조직 지도부가이를 지원하고자하는대로 자연적으로, 교육은 좋은 것입니다. 처음에 자신​​의 구매를 가져옵니다.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밖으로 일을하고 윈 - 윈입니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의 상사가 리더의 종류를 알 수 있습니다. 일부는 숫자보다 감동, 그래서 그들을 발견하고 그 사람이나 그 여자에게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이러한 종류의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다른 회사를 찾아 그에게 그 통계를 제공합니다. 그 또는 그녀가 자신의 사람들의 사랑을 갈구 경우, 이 계획이 모두 하나의 큰 행복한 가족을 만들 것입니다 방법을 보여줍니다. 상사가 사람의 매우 주문 종류가 분명히 경우 그 또는 그녀는이 계획을 사랑합니다. 난 당신이 아이디어를 얻을 생각합니다. 회사의 지원이 마케팅에 관해서는, 수 있도록 당신이 즉, 제품과 서비스 혜택을, 당신의 숙제를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얼마 트레이너를 아웃소싱에 대해 내가 돈 무엇 장기적으로 대가를 치르게 될이 계획은 LL 업 계획을 실행이 무엇을 언제까지 그 작동합니다. 내가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말했다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인 요구 사항 평가를 수행 할이 링크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합리적인, 다른 소스에 관해서 : dirjournal / 가이드 / 방법 - 투 - 행동 - 한 - 교육 - 요구 분석 교육에 대한 더 많은 자원을 위해 / 교육 참조 도서관 . 마지막으로 알림 : 당신은 나의 베스트셀러, 교육 및 개발에 동굴 남자 가이드 및 가까운 미래에 대한 나의 소설, 해리의 현실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내가 쓴 다른 항목을 찾을 수있는 웹 사이트가 않습니다. 행복 교육. KY101 기조 : 사람과 컨텍스트 : 효과적인 공동 협력의 영혼은 기술보다 더 많은 것이다. 진정한 협력은 항상 맥락에서 만들어 공동으로 공유 및 / 또는 콘텐츠의 형태를 포함하는, 사람들 사이에 발생합니다. 이 함께 원활 특정 비즈니스 성과에 초점을 결합 사람, 여러 기술과 양식을 제공 연속이다. 그것은 고객, 파트너, 내부 이해 관계자 사이의 정형 및 비정형 협업 상호 작용을 포함한다. 업무의 성격이 변화함에 따라, 협업 상호 작용은 더 이상 데스크톱, 유선 전화 또는 화상 회의 룸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지금은 모바일 사용을 다시. 사람, 기술 및 콘텐츠에 먼저 초점을 맞춘 사운드 협업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CA102 프리젠 테이션 : 통신 채널은 계속 발전으로 미래를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축은 고객 만들고 새로운 방법과 형식에 통신을 제공 또는 않는 사람을 잃고 조직에 도전합니다 선호하는 통신 채널을 지시합니다. 이 채널은 단지의 주입에없는 의지, 보다 개인화 된 경험을 강제하지만, 고객과 대화하는 동안 라이브 사람에 의해 캡처 된 상황 정보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 세션은 사전에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새로운 유치 자신의 통신 플랫폼을 확장하려는 조직을위한 주요 장애물을 식별합니다. 통신 개인화 및 제어 사이의 균형을 구축해야합니다. 통신, 친숙한 접근 할 수 있고 모든 장치와 플랫폼에 전달해야합니다. 기존의 백엔드 통신 컴플라이언스를 관리하기 위해 활용되어야한다. DC202 QUICKFIRE는 : 세대 Y 및 Z로 의사 소통 : 당신의 미래, 대화 및 참여 채널이 Y 세대 (밀레니엄) 들어 본 적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하지만 당신은 세대 Z (크리에이터)을 고려이 두 세대는 근본적으로 기업의 참여 방법을 변경합니다 고객과. 결합, 두 세대가 인구의 50을 구성합니다. 이 빠른 타격 프레 젠 테이션에서, 당신은 거기에서 Y 세대와 세대 Z. 에 의미 있고 효과적인 통신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변화 결합 모델에 대한 최신 연구와 의견을 듣고, 바닥은 질문, 토론과 피어 - 투에 열립니다 - peer 공유. 결합 모델은 이동하고있다 : 디지털은 디지털 참여를 선도하는 종이가 아닌 용지를 지원합니다. 멀티 채널 서비스 및 참여를위한 규범으로 간주됩니다. 협업 및 크라우드 소싱은 이러한 고객이 들어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연결 느끼고 싶어 고려되어야한다. 사회 책임은 공명. 행동과 충성도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뚝은 높다 : 비즈니스와 이들 세대의 충성도를 이길 물론이 작업을 수행하는 회사. 가상 트랙 ID : 맨디 맥코이에 의해 발표. DST 고객 커뮤니케이션 DI302 QUICKFIRE : 관리 고객 배달 환경 규제가 엄격한 산업에서 회의 준수 규정은 금융 서비스와 같은 자주 준수를 유지하는 것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위한 노력을 방해하는 것 같습니다있다. 정부 규제는 경제 위기 이후 진화를 계속하고있다. 한편, 고객의 기대는 서비스 구매에 연구에서 구매자의 여행의 모든​​ 단계에서 높은 모든 시간에 있습니다. 어떻게 회사 중 하나가 디지털 시대에 고객과의 의사 소통의 새로운 원리를 탐색하고 조직에 대한 실행 가능한 단계를 빼앗아 손상시키지 않고이 최우선 순위 사이의 전쟁의 예인선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과 소비자의 기대에 파괴적인 기술의 영향. 제품 중심의 접근 방식 대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의 분석.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의 진보적 변화에 깊은 다이빙. 가상 트랙 ID : 스토리지에 대한 SR402 계속 증가하는 식욕 : 구현은, 마이그레이션 중복 제거 기술은 조직에 의해 생성 된 문서의 수는 더 크고 더 큰지고, 그래서, 환경이 기하 급수적으로 더되고 내용의이 조각을 관리하고 더 복잡한. 이것은 상당한 기술을 요구하는 비싼 프로세스이다. 그래서, 당신은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스토리지 환경을 관리 할 수​​있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효과적으로 내용과를 검색하는 스토리지 환경을 관리하는 방법. 비용을 절감하면서 효율적으로 법률 규정에 따라 연방 및 주 정부 기관에보고하는 방법. 데이터의 이러한 대규모 농장을 관리하려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은 쉽게 다음 하나의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마이그레이션 및 중복 제거 기술 내용에서 데이터베이스 수준 모두에 도움, 추가 스토리지를 추가해야합니다. 가상 트랙 ID : IM502 패널 :이 세션에서는 효과적인 정보 전략에 경로, 당신은 산업의 범위에 걸쳐 지도자의 패널에서 효과적인 정보 관리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실제적인 조언을들을 것이다. 효과적인 정보 관리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 operationalizing 전략의 핵심. 자신의 정보 관리 전략을 실행의 중간에 임원에서 실제 통찰력. 가상 트랙 ID : 패널리스트 :로드 Masney, 오웬스 - 일리노이 빈스 Boccieri. 소금 강 프로젝트 크리스 Cotteleer. 슈마허 그룹 존 Biske. 조 Shepley에 의해 허가제 피델리티 투자. Doculabs FM602은 당신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 블로, 비용 및 복잡성을 제거하는 방법을 잘라. 일반 언어 과감한 함량의 감소와 일반 언어와 내부자 언어의 도매 교체와 전문 용어를 교체하는 것은 모든 마케팅 임원의 최우선 오늘해야합니다. 새로운 미디어 기술 품질 개선없이 정보 포격 고객의 볼륨을 분해했다. 의도하지 않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통신 이상. 모든 관객에게 오해. 자신의 정보 관리 전략을 실행의 중간에 임원에서 실제 통찰력. 사례 연구 및 전후의 예를 표시하는 방법을 더 이해할 수있는 문서의 단어 수 결과의 20 ~ 30 감소. 발표자 : 샬린 헤이 켈은 헤이 켈 그룹, LLC TM702의 PDF 양식은 죽은 PDF 형태는 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형태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나쁜 그것은 죽음이야. 아니 맥, 아니 아이 패드, 아무데도없는 안드로이드 : PDF 양식은 PC에서 작동합니다. A, 모바일 연결 및 급변하는 세상에서, PDF가 계속 실패합니다. 모든 PDF는 모든 장치에서 모든 형태의 작업을하는 방법을 HTML로 변환 할 수있는 방법을 보러 및 서비스로 사업이라는 형태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발표자 : 리처드 워커, CEO, QUIK (효율적인 기술 Inc) CA103 패널 : 제작 및 더 빠르고 저렴이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표준 인 세계에서 검토 / 승인 프로세스에 대한 공동 작업 도구, 인력, 프로세스 사이의 간소화 협력과 기술이 더 중요 적이있다. 조직은 컴플라이언스 준수 위험을 줄이고 컨텐츠 제작 프로세스 주위 사람들 / 비용을 통합하여 운영 효율성을 작성해야합니다. 제작, 검토 및 승인, 각 도구는 특정 기능, 한계와 과제를 가지고있다. 이 기술에 초점을 맞춘 패널은 효율적이고 진정한 협력에 필요한 도구와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운 스트림 시스템과 도구 호환성, 출판 시스템과 디자인 형식을 연결 워크 플로, 중요한 고려 사항이다. 저작 도구에 미치는 영향 생산성의 제한 사항 및 배달 날짜와 문서 디자인의 주 및 연방 규정 비 준수 위험을 소개합니다. 통합 콘텐츠 및 비즈니스 규칙은 모듈 식 설계 및 재사용을 위해 필요하다. 가상 트랙 ID : DC203의 분석가 주소 : 디지털 시대의 문서 캡처 : 번영 또는 역사적 가슴, 비효율적 인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로 종이 기반의 문서 변환을 중심으로 캡처 솔루션의 채택, 종이 기반 문서 관리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하고 유도 협동. 오늘, 지능형 캡처 솔루션의 출현으로, 우리 기업은 문서 중심의 프로세스를 통합하는 방법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세션은 변화를 주도하는 힘을 식별, 영향은 이러한 변화는 기업의 워크 플로우 및 사용자가 얻을 이익에 있습니다. 세션은 콘텐츠 관리, 동기화 동향을 커버하고 활용 채택 및 캡처 채널을 공유합니다. 종이 문서는 기업의 워크 플로우를 지배하는 것을 계속한다. 비정형 컨텐츠는 향후 캡처 솔루션이 있어야 2020 멀티 채널 캡처하여 새로운 차원의 콘텐츠 볼륨을 구동한다. 가상 트랙 ID : 조직이 더 나은 계약, 보험, 사이버 보안 컨설턴트 및 최선의 방법 관리 및 맞춤형 위험 회피 및 위험 완화 계획을 만드는 방법을 둘러싸 자신의 사이버 법적 위험과 취약성 토론 질문을 식별 할 수있는 방법 보안 및 보호 데이터 : DI303 CAMPFIRE. 언제 어떻게 변호사 - 의뢰인 특권에 따라 보안 취약성 평가를 실시합니다. 성형 및 보안 사고 대응 계획 및 팀을 관리. 계약 위험 이전의 더 나은 이해는 외부 서비스 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개요 및 사이버 보험 프로그램의 토론 때 (때하지 않음) 위험에 대한 적용 범위를 추구합니다. 가상 트랙 ID : 스티븐 Bonafonte에 의해 허가제. 풀만 Comley LLC SR403 프리젠 테이션 : 가위로 실행하거나 기존 데이터를 전자적으로 저장된 정보의 확산은 데이터가 처리 분류, 규제 및 저장 방법 주소 정보 거버넌스 전략에 근본적인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데이터는 종종 조직이 비활성 데이터를 붕대로 막혀 서버에 실수로 호스트를 연주해도, 이 계획에서 무시됩니다. 이 이야기는 레거시 시스템 처리하기위한 아이디어를 교환하면서 기존 데이터 잡고에 단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상 트랙 ID : IM503 패널 : 효과적인 정보 관리 프로그램없이 정보 관리 프로그램 설계 및 구현, 그것은 전략적 비전과 로드맵을 실행하는 데 훨씬 더 어렵이야. 이 세션에서는 크로스 업계 패널에서 프로그램 설계 및 구현에 가장 최악의 사례를들을 것이다. 최적의 정보 관리 프로그램을 설계하기위한 실행 가능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정보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중요 성공 요인. 구현 디자인에서 정보 관리 프로그램을 이동할 때주의 할 물건은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가상 트랙 ID : FM603 양식 제어 :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제어 기능은 양식 관리 프로세스의 중심부로 이동 양식. 당신이 양식 제어 누가 이러한 작업을 처리해야 고려할 필요가있는 영역을 알아보세요. 아마도 처음으로, 당신이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처리하는 고려 이점은 그것이 가져올 것이다. 발표자 : 데이터의 정확성, 효율성, 데이터의 적시성 등가는 문서화에 상당한 이점이있다, 미션 크리티컬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종이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많은 미션 크리티컬 한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여전히 종이에 의존하는 동안 : 마가렛 TASSIN이 문서는, LLC TM703 모바일가는 양식 짧은 청구 및보고주기. 조직을 돕는 15 년에서 얻은 iOS 및 윈도우 장치 및 지식을 포함하는 세 이동성 사례 연구 모바일 기술이 공유됩니다 배포 할 수 있습니다. 공유 기술이 포함됩니다 : 동원 프로세스 대 현상 유지와 함께 머물의 비용을. 세 가지 사용 사례에서 깊이있는 표정으로 모바일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현하기위한 비즈니스 사례를 구축. 성공의 키 : 요구 사항 수집, 솔루션 설계, 교육 및 기술 롤아웃을위한 모범 사례. 발표자 : 그렉 클라리, CEO는 미 공사 CA104 프리젠 테이션 : 사업 단위에 걸쳐 고객 중심의 사업을 기존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활용하여 기업 기술의 다양성과 복잡성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이는 다중 채널 통신 프로세스로 변환 정도로 아니다. 팀에서 데이터, 콘텐츠 및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혁신적인 조직은 비즈니스를 정렬해야하며 IT는 통합을 단순화 자원을 극대화하고 제어와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일로 데이터 및 문서를 활용하는 3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어댑터, 중앙 집중화 된 개체 공유 및 다중 채널 문서 디자인의 장점을 이해합니다. 문서, 데이터 및 활동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에 대한 성공을 확인합니다. 가상 트랙 ID : 마르쿠스 클라이버에 의해 발표. ISIS 파피루스 소프트웨어 DC204 사례 연구 : 비즈니스와 정보 기술 (IT) 재고에 통신 여행을 제휴하는 방법 템플릿 라이브러리 / 저장소, 소유자 및 사서 건물의 문서화 된 프로세스는, 중앙 집중화 된 관리 모델에서 새로운 문자를 다시 작성하고 구현, 분석 할 수 있도록 참조 입구에서 출력 기술입니다. 새로운 모델은 빠른 속도 - 투 - 마켓을 제공하고, 위험을 관리하고 고객 경험에 헤아릴 수없는 긍정적 인 영향을, 돈을 절약됩니다. 리더십 지원, 관계 및 파트너십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캡처 사업은 솔루션이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모든 부서에서 필요합니다. 브랜드 표준을 가능하게 템플릿의 적절한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수동 처리를 제거 기술을 활용. 진행 상황을 유지하기 템플릿 개발, 관리 및 거버넌스 모델에 대한 책임 통신 전문가 팀을 설정합니다. 가상 트랙 ID : 새벽 헌터에 의해 발표. 전국 보험 DI304 사례 연구 : 지능적으로 데이터 조직에 의해 관리되는 문서, 스프레드 시트, 프리젠 테이션, 동영상, 사운드 클립 또는 이미지와 같은 내용의 볼륨, 색인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있다. 따라서, 기업의 균형 시간, 자원, 비용은 현재 콘텐츠 인덱싱 및 검색 전략을 검토이 사례 연구 및 회사의 유출 내용에서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캡처하는 데 필요한과 방법을 기업의 인덱싱 및 검색 가능성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 시맨틱 기술 시연 콘텐츠 관리 시스템. 비 구조화 된 및 반 구조화 된 콘텐츠의 성장으로 인해 기존의 문서를 인덱싱 및 분류 프로세스에 고유 문제점이있다. 문서 인덱싱 및 분류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수있는 방법 론적 분류 의미 분류는 무엇인가. 가상 트랙 ID : SR404 캠프 : 얻기 이해 관계자는 설득력을 만들기 위해 처리 방법과 필요한 평가 장벽을 식별하는 관객을 이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효과적이고 책임있는 문서 폐기 토론하는 동안 조직의 핵심 행동 문제의 일부가 될 수있는 방법 문서를 파괴하는 변화를위한. 어떻게 처분 비즈니스 사례와 관련된 비용과 위험 드라이버를 확인하고 정량화한다. 어떻게 복잡한 분석을 지원하지만 중요한 정보에 적시에 액세스 속도를 느리게하지 않는 데이터가 풍부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조직 전체의 데이터 처리 관행을 전달하고 준수를 장려합니다. 가상 트랙 ID : IM504 패널 : 효과적인 비즈니스 사례 개발 효과적인 전략은 하향식 지원이 필요하므로 강력한 비즈니스 사례를 개발하는 전략적 비전과 로드맵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본 세션에서는 동료가 효과적인 비즈니스 케이스를 구축하고 그들이 성공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받고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효과적인 비즈니스 케이스의 기본 구성 요소. 큰 조직의 목표와 비즈니스 사례를 정렬하고 단순히 투자 수익 (ROI)을 제공 넘어 방법. 성공 및 실패 정보 관리 사업의 경우 실제 사례. 가상 트랙 ID : FM604 캠프 : 양식 - 비밀 무기 비용 TBD 발표자 효율성 만들기 및 절단 용 : Shantelle Boatright, 알버타 헬스 서비스 TM704 협업 및 생산성 문서를 강화하기 위해 어도비 아크로뱃 사용 및 양식이 기업의 엔진 남아있다. 세션에서, 존은 어도비 아크로뱃 같은 도구는 기업의 비용을 절감 할뿐만 아니라, 워크 플로우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민감한 정보에 대한 추가 보안 층을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프로젝트 팀에 걸쳐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업이 자신의 휴대 전화를 통해 회의, 개정 프리젠 테이션에 참석하고 멀리서 실제 건물 보안을 관리하는 텔레프레즌스를 사용하는 시간에, 기업들은 직원들에게 이동 완료 비즈니스를 얻을 수있는 도구를 제공 확인해야합니다. 발표자 : 존 페레라, 어도비 EchoSign CA105 사례 연구 : 사용자 환경 또는 비용 절감 : 비용 절감 대 고객 중심성의 문제를 접근 할 때 디지털 여행의 초점 수 있어야 어떤 키 속성이 무엇인지는 종종 진정한 디지털 조직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은 콜 센터로 또는 고객 자신에 그 일에, 한 분야에서 비용 절감은 비용 푸시합니다. 아웃 바운드 및 인바운드 통신을 통해 전체적으로 보면 효율적인 솔루션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 사례 연구에서, Communisis는 수업 다중 채널 통신을위한 표준 모델 개발에 배운 선물 할 것이다 : 종이를 운전 아무튼 t 소프트웨어 배달 민첩성을 증가시키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것도 비용을 줄일 수에서 항상 비용을 분리하는 내용의 변화를 구동한다. 운영 효율성 : 종이 감소, 백 오피스 프로세스에서 연결 해제, 낭비와 비용을 제거하고 통신 비용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민첩성 : 그것은 전달 방법, 전달되는 것을 신속하게 변경하고 새로운 데이터와 기술의 신속한 채택을 가능하게 할 수 있어야합니다. 개별화 : 고객 경험이 개인 확인 모든 채널에서 효율적으로 고객 감동을 데이터를 사용하여. 연결 :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채널을 통해 고객의 여행에 가입하세요. DC205 전원 패널 - 1 부 : IT가 넘어 유지 - 더 - 조명 - 에 비용 국회 의사당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를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지원 자금. 그럼, 어떻게 당신은 단지 유지 관리 시스템을 넘어하지만 기술 투자와 비용 절감 대 혁신의 문제를 접근하는 방법을 다른 조직 논의 할 예정이 대화 형 패널을 실제 발전과 개선을 만들려면 기존 기술에 대한 더 많은 자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시스템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및 IT 기본적인 지원을 넘어 투자는 직선 처리 및 멀티 채널 캡처 동시에 계정에 IT 별개의 비즈니스 중심의 우선 순위를 소요 자금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구축 등 실제 비즈니스 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 자금 조달 및 IT에게 지원을 최적화는 사업 예산에없는 IT VIRTUAL TRACK ID를 속해야 : DI305 CAMPFIRE : 어떻게 논의는 등의 폭 넓은 취재 경험과 의견의 개방적이고 역동적 인 교환 할 목적으로 여러 채널에 대한 OCR 및 ICR 기능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주제의 범위와 OCR 및 ICR 기능을 최적화에 관한 문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기술을 모두 고급 문서 캡처의 주요 구성 요소는 기술과 역사의 고원에 도달 한 것으로 판단된다. 이 두 응용 프로그램의 기초가되는 매우 핵심 기술에 올 때이 사실이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경제 수준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결정, 시간에 성능이 크게 증가하고, 그 결과, 설계 및 포괄적 인 문서 캡처 시스템 및 절차를 구현할 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성공. 엄격한 효율성과 생산성 요구와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 할 필요가 공급 업체에 대향하는 사용자들 : 두 개의 토론의 공동 지도자들은이 유용보기의 포인트를 나타냅니다. 실제 도전이 유리한 점을 물리는 것은 희망, 즐거운 세션, 유용하고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문서 및 기술을 정의. 합의, 지원 및 매입 및 비즈니스 분석에 도착 실제 요구를 이해. 경제성 및 혜택 : ROI 분석, 가격 / 비용 제약. 가상 트랙 ID : SR405 사례 연구 : 향상된 고객 경험에 대한 수요 회의 : 비즈니스 프로세스 시스템에 모바일 통합 금융 서비스 및 보험 회사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변환 및 모바일 솔루션과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을 처음 손을 들어보세요. 이 매력적인 세션은 이동의 필요성을 운전하는 시장의 힘에 보이는 모바일 기술은 크게 의료 보험 업계의 공정 효율 및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방법을 전시한다. 회사가 반응해야하는지 금융 서비스 및 보험과 모바일의 필요성을 운전하는 시장의 힘을 탐험 해보세요. 모바일 사용자가 워크 플로우를 액세스하고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양식 관련 작업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정보 기술에 (IT) 전략을 모바일 경험을 통합의 영향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동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의는 must 도스을 이해합니다. 가상 트랙 ID : IM505 PANEL : 정보 관리 정보를 제대로 향상 작업을 관리하는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를 통해 프로세스 개선. 본 세션에서는 실제 조직이 더 나은 정보 관리 관행을 통해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을 패널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정보 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에 기여하는 방법. 어떻게 정보 관리의 유형, 의미있는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넘어 진화합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의 실제 사례는 더 나은 정보 관리를 통해 전달했다. 가상 트랙 ID : 패널리스트 : Kebba Ceesay, 맥코믹 향신료 잭슨 친. 웰스 파고 제프리 Henton. 조 Shepley에 의해 허가제 IQBG, 주식 회사. Doculabs FM605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양식 정렬이 TBD 발표자 지원 : Olufunke Somefun, 알버타 헬스 서비스 TM705 전략 양식 - 좋은 양식 프로세스는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 (85) 형태로 시작하는 행복한 고객을 의미하는 이유는 큰 그림, 도착. 양식 수집하고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그들없이 사업을 상상하기 어렵다. 더 중요한 것은 정보의 수집 및 배달 고객이 함께 사업을 할 회사를 보는 방법에 매우 중요합니다. 수년에 걸쳐 기업은 매우 복잡하고, 때로는 결합이 해제 양식 기반 프로세스와 절차를 구축했다. 기술 사일로의 확산에 추가하고 당신은 어려운 조직이 뛰어난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드라이브에 직면 증가 내부 협업을위한 조리법이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이 상황의 과거와 현재 원인의 개요 될 것입니다. 뷰는 그들이 고객 참여 경험을 개선과 관련 기업이 근본적으로 내부 워크 플로우의 풍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개념에 공유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