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6, 2016

페어 트레이딩 전략 저널






+

홈 The4xJournal 소프트웨어는 외환 통화 거래 저널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이 거래 각 통화 쌍에 대한 항목이 있습니다. 특정 거래에 대한 메모와 함께 차트의 스크린 샷을 삽입하고 저장하는 기능. 관찰 또는 다시 테스트 무역 스크린 샷과 메모를 삽입합니다. 기능은 삽입하고 녹음 무역 동영상을 저장합니다. 사용 취득 또는 손실 주사위, 시간 및 날짜, 거래 시간, 거래 전략을 추적합니다. 아이 패드,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리점에서 가져 오기 거래 / 브로커보고합니다. (Microsoft Excel 또는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지원 페이지에서 템플릿 다운로드) / 저장 멘토 / 교사 또는 거래 파트너에 PDF로 차트 페이지를 보낼 수있는 기능입니다. (PDF 생성 소프트웨어가 요구 될 수있다. 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PDF 크리에이터를 사용합니다.) 점포 전략 또는 도움말 메모를 나중에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구입 가격, 없이 월 사용료. 저널 항목이없는 해커를 볼 수있는 웹 사이트에 컴퓨터에 로컬로 저장됩니다. 당신이 저널링을 계획하고 거래를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경우에, 당신은 아마 도박을 다시. 댓글이 닫혀있다. The4xJournal 개요 콘텐츠 저작권 2015 The4xJournal는 가능한 한 간단하게 : 당신이 이제까지합니다 .. 유일한 비용을 모든 사람들을 위해 00 레벨 거래 IN .. 환영을 확인하고 모두 무료로 우리는 FF의 상업적 콘텐츠 섹션에서하지만, 여기에 실현 , 가질 우리가 MEET, 당신은 커피를 지불 언제 내가 잠시 동안 없었다 즉, 어떤 사람들은 내가 요즘 거래 방법 저를 요청, 그래서 내이다 아무것도 원래 당신을 제시하는 생각, 내가 여기에 새로운 아무것도 발명하지 . 나는 워드 문서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너무 많은 내 눈을 얼룩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눈에 문제가. 환호하고있어 녹색 편집 : 워드 문서 십이 중요 게시물 : 포스트 27751 : forexfactory / showthre. 08 post8139108보기의 수학 지점에서 (PDF의 믿음 신뢰의 일관성) : 쌍 당 거래 8 가능한 무역 기회 이쌍 (16)의 기회 (4쌍 32 기회) 8 시간은 지금은 그 해달라고에서 2 ~ 5 주사위를 만들 수 있어야 말 내가 거래를 시작하는 임의의 돌진을 느낄 해달라고 왜 I., 나는 기회가 거기 알고있다. 요약 무역 규칙 : 1. D1 Stoploss 3.5 핍 (17) 만 보류중인 주문 (18) 무역 높은 ADR 쌍 만 (19) 내 쌍 EJ와 GJ 쌍 (21) 당 시간 당 1 무역 (20) 실수 지표가 ZipFile를 10 burpees (인 할 수 mq4) 포스트 4에 나는 규칙을 놓칠 수 있습니다. 왜 그랬는지 가격이 여러 수준을 넘어 반면 당신은 너무 늦게 2 차 무역에 들어갔다. 1 일이 1 무역 후 ​​닫힌 후에도, 다음 시간은 잘했지만, 그 시간 동안 GBP RED NEWS (건설 PMI)가이었다. 그래서 그 시간을 거래하지. 나는 RED 뉴스 후 정착 가격 기다렸다. 다음 시간은 물론 5 주사위를 데리러 그래서 새로운 기회 녹색이었다. 당신은 내가 내 일일 목표에 도달 할 때까지 나는 잠재적 인 무역에 대한 각각의 새로운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말할 수 있습니다. 가끔 보너스 (추가 무역 (들))에 대한 이동합니다. 4H 시간 프레임 외환 전략을 사용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 분석하고 통화를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Forex 무역 전략 무역 Forex 무역에서 초보자를위한 OBV 통화 무역 전략 OBV 무역 전략)이 거 마지막 아닌가요로, 빠르고, 적은 라이브 수면 외환 시장. 두 개 이상의 방법이 현재 시장에서 외환 거래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 일련의 규칙을 사용하는 외환 거래 시스템을 형성하도록 결합 될 수있다. 표시 등 기반 전략의 무역 전략 Forex 통화 트레이딩 시스템 Forex 무역 전략의 예 : 온라인 외환 거래 시스템과 통화 무역 전략은 초보자를위한 외환 전략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통화 상인에 의해 사용 된 기술 분석을 해석하기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외환 거래 전략 및 통화 거래 방법은 여러 가지 지표를 기준으로합니다. 모든 통화 상인이 방법은 통화 쌍의 가격 행동을 예측하려고 무역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위의 외환 거래 전략과 외환 거래 신호를 생성하는데 사용될 수있다 단순하거나 복잡한 거래 시스템을 공식화하는데 사용될 수있다. 초보자를위한 좋은 거래 시스템은 거래 시스템의 규칙을 따라 쉬울 것 같이 단순 그들이다. 설명 각각의 방법은 이러한 예는 환율 시장에 대한 지식을 확장 할뿐만 아니라, 개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러 예제와 함께 동반한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방법을 개발하려는 경우, 당신은 기본적인 외환 거래 전략을 형성 한 후 시간이 지남에 그것을 개발해야합니다. 배우고 개선하는 외환의 모든 열쇠입니다. 초보자 통화 상인의 대부분은 간단한 방법으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규제 외환 브로커를 선택합니다. 그들이 학습을 지속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스펙트럼을 넓혀 계속 다음 하나의 특정 표시를 사용하여 기본 외환 전략을 형성합니다. 연습 데모 거래와 계정 상인은 연습 할 수와 실제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외환 하루 거래 전략을 테스트합니다. 상인은 적절한 외환 거래 전략을 발견하면 그들은 그 때 라이브 외환 계좌를 개설 할 정도로 수익성이 될 때까지 자신의 거래 전략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세우는 후 마지막 단계는 포함하고 외환 거래 계획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상인은 그들의 외환 거래 계획 내에서 이러한 거래 전략을 포함해야한다 - 외환 거래 계획을 거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