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6, 2016

외환 차트 트레이딩 전략






+

외환 트레이딩 전략 닉의 외환 가격 액션 전략 내 외환 거래 전략의 최신 버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외환 거래 전략은 가격 행동, 아니 지표, 아니 혼란 기술, 순수한 가격에 전적으로 기반으로합니다. 나는 개발, 조정, 그리고이 거래 전략은 그것이 다른 외환 시장에서 발생했다 시장 상황에 큰 변화, 높은 변동성 기간, 낮은 휘발성 기간 모든 것을 살아있다 만들기 10 년이며 2005 년부터 내 가격 행동 전략을 개선 한 이것. 그리고 그 기반 전략 그들이 만든 시장 상황에 고정되는 가격 행동 전략 표시기 거래의 아름다움입니다. 가격 행동은 쉽게 다양한 타임 프레임에, 심지어 다른 상인으로, 다른 쌍,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 유체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 행동은 거래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순 내 외환 거래 전략의 핵심 원리를 귀하의 거래를 유지하는 것은 무역을 간단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거래를 복잡 이상에 대해 생각합니다. 간단한 전략이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당신은 상인으로 될 것입니다. 내 가격 동작 전략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깨끗한 내 차트를 유지하는 것이다. 내 차트에 배치있는 유일한 방법은 지원과 저항 영역입니다. 나는 외환 거래를 촛대 분석과 함께 이러한 지원과 저항 영역을 사용합니다. 지표의 전체 내 차트를 포장하는 것은 불가능 날 가격 행동을 읽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어떤 지표와 무역, 내 외환 거래 전략은 간단하게 무료로 매우 효과적인 강조한다. 무엇 다음과 같은 깨끗한 외환 차트 모양을하는 일은 내 EUR / USD의 4HR 차트의 그림이야. 내 깨끗하고 단순한 외환 거래 전략이 차트는 가격을 읽기에서 당신을 그러기 아무것도,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다. 내 외환 거래 전략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일부 거래 전략 지표의 절대 엉망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지저분한 지표를 기반으로 외환 전략은 왜 당신이 무역 전략은 그래서 어떤 지표를 사용하지 내 Forex 무역 전략 무역이 표시 필수처럼 거래 할 것 같은 무역,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일반적으로 돈의 지금 당신은 현재의 가격 조치에 거래를 기반으로해야 할 일이. 통화 쌍은 무료로 부동이고 정기적으로 거래하는 통화 쌍에 작동 외환 가격 액션 내 외환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있다. 내 방법은 가격 행동에 기반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외환 거래 플랫폼에서 발견 한 통화 쌍을 거래하기 위해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건 내가 개인적으로 한 번에 몇 통화 쌍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했다된다. 나는 너무 산만 시도하고 한 번에 너무 많은 쌍을 추적 할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EUR / USD, USD / CAD 및 AUD / USD를 거래. 그들이 가장 예측하고 자신의 운동이 원활 그대로 나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통화 쌍을 거래. 당신의 매우 드문 몇 가지 매우 예기치 않은 소식이었다 돈. 당신은 런던, 뉴욕, 아시아 회의로 특정 외환 세션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그 시간에 활성 주요 통화 쌍을 선택합니다. 가격 액션 무역은 1 시간 이상에서 언제든지 프레임을 거래 할 수 더 나은이 외환 거래 시스템 때문에 긴 시간 프레임에 가격 액션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I는 주로 1 시간 네 시간 일일 차트에 집중한다. 패턴이 파악하고 일관성 이익으로 이어질 쉽게 이러한는 지속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있습니다. 지원 및 저항 라인 : 가격 행동 분석의 유형은 주로, 나는 가격 행동 분석의 두 가지 형태를 사용합니다. 캔들 분석. 때문에 최근의 경제 불확실성과 국가 등 자신의 신용 등급을 잃을 내 외환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를 입력하는 방법, 통화는 평소처럼 t 거래를 때로 믿을 수. 이 독점적으로 역전 거래를 나에게 주도하고있다. 나는 강한 반전 설정 내 지원 및 저항 영역의 상부에 형성 찾습니다. 반전을 나타내는 패턴 형성, 일단, 나는 트리거 가격을 설정하고 무역을 입력합니다. 나는 매주 평균 적어도 80 승 율 여러 가지 거래를 취할. 무역 전략 목표와 대상을 중지 : 내 목표는 평균 80 핍 있습니다. 중지 : 내 중지는 평균 40 핍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와 중지는 서로 다른 시장 조건에서 차이가있다. 나는 보통 가격 행동은 내 목표를 결정하고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최근 최고와 최저를 기반으로 내 중지를 촛불을 읽고 설정을 의미합니다. 정지에 대한 일반적인 장소는 위 또는 가장 최근의 높거나 낮은 아래에있을 것입니다. 뉴스 주위에 무역 전략을 조정하는 방법은 경제 자료를 추적 할 forexfactory에서 외환 캘린더를 사용합니다. 통계적으로 나는 나는 높은 충격 보도 자료 동안 거래를 방지 할 필요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은행 등 대형 거래 기관이 분석을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하고 데이터가이 그들에게 다가오는 경제 자료 방출에 대한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피드 왜 사실, 대부분의 보도 자료를 통해 거래로, 나는 더 많은 이익을 끝낸다. 데이터가 발표되기 전에 이러한 추측은 가격에 반영된다. 무역은 주요 경제 지표 발표 전에 양식을 설정 한 경우, 그것은 큰 기관이 릴리스에 대한 위치 자체 있다는 징조 일 수있다. 가격 행동이 짧은 당신을 말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내가 피할 수있는 유일한 소식은 예상치 못한 뉴스 나 매우 높은 충격 소식 인 이유가 여기에 빠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설은 중앙 은행의 지도자 나 정치인. 금리 발표 또는 아무것도 직접 금리 관련. NFP 보고서는, 이름이 보고서에 얼마 전에 변경 .. 당신은 또한 G7 및 G8 정상 회담 같은 중요한 정치 회의 조심해야한다. 2015 년 6 월 최근 G7 정상 회담은 유럽에서 예측할 수없는 움직임을 많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뉴스는 무시해도됩니다. 내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보도 자료에 의해 유발되는 무역을 입력합니다. 뉴스를 기반으로 이동 빠르게 되돌아 경향이있다, 그래서 항목 트리거가있는 경우, 나는 어떤 주요 뉴스 릴리스하기 전에 제거.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내 외환 트레이딩 전략은 간단하고 거의 모든 외환 통화 쌍, 어떤 시장 상황에 주사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Forex 무역 차트 무역 역 웹 차트 무역 역 웹의 차트는 강력하다. 그들은 종종 가입을 요구하는 하이 엔드 외환 차트 패키지에서 발견되는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역 역 웹으로, 당신은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및 차트에서 직접 거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장 분석, 주문 실행, 그 어느 때보 다 효율적인 무역 관리한다. 무역 역 웹 기능과 차트에서 무역에 대한 자세한가 포함 알아보기 : 차트 상인 무역 역 데스크탑 추천 오십 이상 기술적 지표의 인기 차트 요소 실시간 데이터 및 무료 히스토리 데이터 무역 역 데스크톱 차트는 경험이 풍부한 차트 상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역 데스크톱 거래 기능과 트레이딩 스테이션 웹과 유사한 디자인을 모두 포함한다. 하지만 전문적인 수준의 거래 플랫폼으로 따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경험이 외환 상인에 의해 요구되는 차트 기능을 고급 것입니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 정의 지표 전략 백 테스팅 전략 최적화 사용자 정의 지표 무역 역 데스크톱 사용자 정의 지표와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6 백 개 이상의 사용자 정의 지표 FXCodeBase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루아 프로그래밍 언어에 익숙한 상인은 또한 커스텀 Indicore SDK와 함께 자신의 지표를 코딩 할 수 있습니다. PowerCharts, NetDania 및 FX 트렉 : 제 3 자에 차트 패키지 기본 무료 차트는 DailyFX 같은 다른 무료 자바 기반의 외환 차트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패키지. 프리미엄 차트 패키지 무역 역 데스크톱은 FXCM의 가장 강력한 차트 패키지 우리는 상인의 대부분이 자신의 차트 및 거래의 모든 요구를 해결 것을 알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타사 공급 업체의 다양한 우리의 데이터 피드를 제공합니까. 타사 차트 패키지 타사 링크 : 타사 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및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FXCM은 정확성, 내용, 또는 외부 사이트로 또는 후속 링크의를 위해 관련된 다른 문제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사용 또는 기타 콘텐츠에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우리의 통제 안에 아니고 우리와 같은 개인 정보 보호, 보안, 또는 접근성 표준을 준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링크 된 웹 사이트의 이용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미디어 비디오 기사 추가 자료 무료 연습 계정 무료 외환 거래 가이드 축하와 함께 무료 50000 가져 오기 성공적으로 FXCM 외환 연습 계정에 등록했다. 거래 시작 웹 플랫폼 (Mac과 Windows 친화적) 로그인 암호는 웹,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데모를 액세스하기 위해 로그인과 아래에 암호를 사용하여 저장합니다. 로그인 자격 증명은 이메일로 발송했다. 메타 트레이더 Expert Advisor로 당신은 상인으로 내 진화의 패턴을주의해야한다. 내 수동 거래 경험은 내가 때문에 외환 로봇의 거래에있어, 비록 시간 프레임을 이동하고있다. 첫째, 낮은 시간 프레임은 H1과 H4 시간 프레임에 다음 일 무역에 스캘핑했습니다. 나는 t 정말 내 라이프 스타일에 거래 맞는 방법을 찾을 수있었습니다을 한게 때문에, 나의 다음 정류장은 매일 시간 프레임이었다. 나는 매일 시간 프레임을 거래 생각 데일리 차트 무역은 큰 거래 계정을 가진 큰 선수였다. 때문에 나는 당신이 낮은 시간 프레임에보다 더 큰 정지 손실을 사용할 필요가 매일 시간 프레임에이를 생각했다. 난 그냥 나오지 않았어 t 당신이 매일 차트를 거래와 마찬가지로 수익성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주위에 내 머리를 정리. 다음, 나는 돈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았을 때. 나는 거래의이 유형은 작은 계정에 좋은 이익을 위해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했다. 당신이 낮은 시간 프레임에있을 때 당신은 엄격한 정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은 멋진 이익을 데리러 당신의 호의에 그렇게 멀리 갈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가격 또한뿐만 아니라 상당한 손실을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높은 기간의 가격은 동일한 결과를 얻기 위해 더 이동해야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적은 거래 당신이 낮은 시간 프레임에 만들 때보를 배치 결국 있지만, 설정은 강한과 장기적 마찬가지로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오른쪽 설정을 기다리고 당신이 시장에 일단 무역 개발시키는에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있다. 기본적으로, 나는 매일 촛불의 가까이에, 하루에 한 번 무역 설정을 찾았다 거래 전략에 그려진. 나는 단지 하루에 한 번 결정을했고, 실제로 차트를보고 이것이 내가 거래 싶었던 설치했다 여부를 결정하는 시간을했기 때문에 이것은 간단하고 빠른 일을했다. 낮은 시간 프레임에서 일이 빨리 많이 발생하고 빠른 결정을해야한다. 때문에 일 무역 내 경험에, 난 이미 일부 거래 도구 내가 매일 차트 전략을 사용할 수 있음을 내장했다. I는 특별히 배치 된 후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거래 관리 EA를 이용하여 좋아했다. 나는 손익에 정지를 이동 부분적인 이익을 취하거나 이익에 잠글 무역 관리 EA를 설정 무역을 배치 할 것이며, 나는 하루에 이루어졌다. 여기에 예 데일리 차트 전략은 내가 매일 차트를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의 예를 몇 가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익을 위해 여기 가능성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URUSD에 대한 일일 차트입니다. EUR / AUD 매일 차트. 그래서, 그럼 데일리 차트 내 외환 거래 여정의 끝을 거래, 정말 하였다. 당신은 매일 차트를 거래하는 것은 내가 거래 시스템에 원하는 것을 많이 가지고있는 동안, 나는 아직도 그것으로 만족하지 않았다 참조하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조금 지루한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이런 식으로 거래를 훈련해야합니다. 당신은 위아래로가는 아주 긴 시간 동안 거래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감​​정적으로 당신에 그것의 통행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시작 부분에서 데일리 차트 무역 전략을 자동화, 나는 나의 여행이 때문에 외환 거래 로봇의 시작, 하지만 로봇 개발이 여행의 끝이 아니라 시작해야한다고 말했다. 내 스캘핑 (scalping)과 하루 거래 단계를 통과 한 후, 나는 매일 시간 프레임에 거래 로봇을 믿고 나를위한 것입니다. 매일 타임 프레임은 하부 프레임 시간보다 안정적이고 설정이 강하다. 내가 계정을 설정하고 완전히 멀리에서 도보로 허용 전략을 무역 전문가 고문 만들기. 나는 그것이 무역에 매우 간단합니다 매일 시간 프레임 전략을 자동화하려는 이상하게 들릴 수도 알고있다. 그러나 진실은 큰 핍가 그네 아래로 날 귀찮게보고있다. 로봇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하고 난 몇 년이 전략을 거래 매우 유익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동 평균 출입국 규칙 : 간단한 닫기 기간 3 쉬프트 3 MA 기간 1 : 3 MA 모드 1 : 1 MA 가격 1 : 0 MA 기간 2 : 5 MA 모드 2 : 1 MA 가격 2 : 0 RSI : 14 규칙 : 입력 촛불 십자가와 MA의 반대편에 닫고 RSI는 이미 50 선 위에 교차 할 때. 종료 평균선은 반대 방향으로 교차 할 때. 기본적으로, 이것은 RSI 필터와 3/5 EMA 크로스 오버이다. 그 동안, 당신은 매일 시간 프레임 오프 스윙 거래 또는 거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 당신은 전에 매일 시간 프레임 전략을 자동화에 대한 생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