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29, 2016

외환 부활절 2014






+

,. MMCIS,,,,,,,. ,,,,. . ,. . ,,,,. ,,,. . ,,. ,. ,. ,,,. MMCIS,. . . . . ,,. ,,,. ,,,,. ,,,. , -, -,,. ,. -,,,. ,,. ,. ,,,, MMCIS. ,,,. ,. , MMCIS. , FOREX MMCIS 그룹 저작권 2016 MMCIS의 INC. 판권 소유. MMCIS의 INC. 미국, 캐나다, 영국의 주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5 쉬운 단계 주에 유익한 외환 상인이 될 : 따라하기 쉽게 아래 문서의 새 버전이 게시됩니다. 초보자 상인이 생각하는 것과 외환 거래를 통해 돈을 버는 것은 열심히 아니라고 나는 항상이 사실을 강조하는 새로운 외환 트레이더에 대한 빠른 시작 안내서 복잡한 : 나는 아래 기사를 읽어보실 것을 권장하지만, 여기에 새 버전을 놓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 거의 모든 거래 외환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자신의 과거의 경험에서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가지고있다. 하나 그들이 부자가되는 방향으로 일한 적이, 또는 그들이 그랬다면, 그들이 바른 길에 적이 있고, 그들이 그것을 만들 수 없습니다 생각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향해 걸어 때문에 부자가 될 수 없다. 당신은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정신으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어떤 일이 발생, 당신은 성공하지 못합니다. 매우 신중하게 몇 번에 대해 위의 문장을 읽고, 헨리 포드는 말을하려고했던 것 같아요. 그는 t 당신이 원하는, 또는 사업의 종류 시작하려는 일에 대해 아무 말도 아무튼.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생각하면 그는 단지 당신이 할 수있는,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없는 생각한다면,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헨리 포드 (Henry Ford)에 따르면,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장애물에 상관없이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가 아닌 외부에 자신의 머리에 상주하지, 어느 당신은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다. 외부 조건은 거의 아무도 동일합니다. 사람이 할 수있는, 그리고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때문이 아니라 외부 조건, 그들의 마음에 무슨이다. 조건은 거의 모두 동일하다. 차이점은 첫 번째 사람이 그 자신이 불가능하다. 당신의 사고 방식을 변경, 당신은 당신의 주위에 모든 것이 변화를 볼 것이다 : 나는 반드시 마에는 모든 기업과 일자리 동일 함을 의미한다. 외환 거래는 너무 열심히 일하지 않고 돈을 버는 사업의 일종이다. 나는 t는 외환 거래를 통해 돈을 벌기 위해 매일 긴 시간을 일해야한다. 이 사업에서는, 나는 워커 홀릭 아니라, 현명한 정확하고 훈련해야합니다. I. 나는 단지 계획, 나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해야합니다. 부유 한 사람은 너무 많이 작동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자신의 단계를하는 사람입니다. 검토하고 지금 당신의 사고 방식을 수정하고, 작업이 완료되면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다음은 수익성이 외환 상인되기 위해 무엇을해야하는 수익성 외환 트레이더가 될 수있는 가장 가까운 방법입니다. 나는 돈, 당신은 어떤 긍정적 인 결과를 얻기없이 당신의 인생의 몇 년을 투자해야합니다. 잔디는 다른 측면에서하지 친환경적이다. 1. 외환 거래에 너무 처음 사용하는 경우 기본 사항을 알아 당신은 t이 그것을 할 당신에게 몇 가지 또는 몇 일 이상 걸릴 것이라고 생각 돈. 당신이 거래를 외환 너무 새로운 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직 수익성이되지 않은 경우에도, 당신이 아래의 기사를 읽고 한 번만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위의 기사와 동영상이 당신에게 기초를 가르칩니다. 아래의 동영상 및 문서에 따라 지식을 완료 2. 당신은 이미이 단계를 (위)에 합격 한 무역 시스템을 알아보세요. 캔들 패턴, 볼린저 밴드와 몇 가지 기술적 인 분석은 우리가 무역 설정을 시장을 분석하고 찾는 데 사용하는 거래 시스템이다. 이 거래 시스템은 우리가 발명되지 않았다. 우리는 배우고 그것을 마스터. 촛대는 쌀과 밀에서 금과 석유에,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모든 시장에 전문 상인과 투자자들에 의해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왔다. 그리고 1980 년대에 존 볼린저에 의해 발명되었다 볼린저 밴드, 촛대 패턴에 대한 훌륭한 보완. 이미 위의 ​​기사와 동영상을 따라 그들에 대해 배웠습니다. 다른 거래 시스템을 따르도록 좋아하지만, 장기적으로 우리의 거래 시스템과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명심 하 고 간단한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과 조정까지 제대로 그것을 사용하는 당신의 마음을 완료하려면, 아래의 기사를 따라 우리는 또한 거래하는 촛대 볼린저 밴드를 사용하여 다른 접근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그것은 더 기계 및 적은 기술, 당신은 두 번째 거래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기계적 거래 시스템은 이동 평균 50 일이다 : 당신은 당신이 찾아을 측정하는 방법은 충분한 연습이 있으 위의 기사를 읽고 수행하고 있습니까 강력한 무역 설정 당신은 모든 대답은 '예 경우 설정됩니다. 이제 다음 단계로 갈 수 있습니다. 3. 데모 거래는 예, 그것은 당신의 거래 시스템을 마스터 데모 거래를 데모 계정을 열고 시작하는 시간 인 경우 거래 시스템의 작동 방법을 배웠습니다. 정확히 데모 거래에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아래의 기사와 동영상을 따르십시오. 돈 t이 단계를 과소 평가. 내가 시작하는 서두 것, 4. 라이브 거래는, 적어도 3-6 개월 연속 데모 계정으로 내가 당신이라면이 위의 문서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당신의 성공을 반복 할 수 있었다 : 매우 중요하다 거래를 살고, 나는 3 개월 이상 데모 거래를 계속합니다. 당신은 데모 거래를 통해 신뢰를 구축해야합니다. 몇 개월 연속 성공을 반복하면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을 마스터 한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당신은보고 시간에 강한 무역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지 손실 및 대상 순서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당신은이 정확하게 엄격하고 종교적 않습니다. 당신의 손실은 작고 제어하고 정지 손실이 트리거 될 때, 당신의 손실이 쉽게 다음 승리 무역 복구 할 수 있도록 이익은 크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 중 일부에서뿐만 아니라, 촬영 한 모든 위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지 손실이 트리거 될 때 t은 슬프거나 스트레스를 느낄 돈. 당신은 쉽게 다음 승리 무역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작은 손실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강한 무역 설정을하고, 약한 사람을 무시 충분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무역 설정의 강도와 정확성 약 100 확신하는 경우에만 입력하고 당신은 쉽게 t 완벽 봐 건너 뜁니다. 당신이 정말이 수준에 도달 한 경우에는 라이브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은 라이브 계좌를 엽니 다. 당신이 당신의 데모 계정을 처리 똑같이 취급. 돈 t 처음 라이브 거래를 시작하자마자 라이브 계정을 통해 생계를 유지하려고합니다. 첫째, 당신은 몇 개월 연속 라이브 계정, 당신이 당신의 데모 계정으로했던 방법과 성공을 반복해야합니다. 라이브 거래에서 신뢰를 구축하고, 여전히 데모 계정을 거래하는 것처럼, 100 감정 무료로 무역. 처음에 큰 라이브 계좌를 열지 마십시오. 작은 라이브 계좌를 열고 그것으로 거래에 유지하고 은행 계좌에서 수십만 달러가있는 경우에 상관없이 그것을 올립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단지 2000 5000 라이브 계정을 열고, 당신의 예금 계좌에 10 만있는 경우. 당신이 상관없이 그렇게 할 수 걸립니까 얼마나 오래, 그것을 두 배로 않을 때까지 라이브 계정으로 무역. 그런 다음 초기 자본을 철회하고 계정의 이익을 떠나, 당신의 이익 당신이 당신의 초기 자본으로 거래 된 방법을 거래 계속. 이, 자본이 만든 단지 이익 없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잃어 버리면 돈 t 문제. 이도에 대한 데모 계좌처럼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데모 계정을 쓸어 여유가 없다. 그것은 심각한 거래에 관해서 라이브 및 데모 계좌와, 작거나 큰 실시간 계좌 차이가 없다. 당신은 그들 모두에게 똑같은 훈련을해야한다. 이것은 당신이 유지하고 규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나쁜 거래 습관을 개발에서 당신을 유지합니다. 당신의 이익과 거래를 계속하고 올립니다. 거대한 자본으로 돌립니다. 전문 상인이 필요로하는 적절한 균형에 작은 계정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이 처음에 큰 돈을 위험하고 당신이 그것을 잃을 경우에, 기회는 당신이 모두 감정적으로 그리고 기술적으로 손실을 복구 할 수가되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는 당신의 꿈을 이뤄 줄 수 있습니다. 돈 t 기억 감히. 당신은 라이브 계좌를 열기 전에주의 깊게 아래 기사를 읽어 즐길 5. 당신이 제대로 외환 거래 여행을 시작, 이상을 보여 주었다 바른 길을 따르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항상 꿈을 꾸고있다 생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심각하게 가지고 신중하고 정확하게 바른 길을 따른다면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감정과 사고 방식을 따라하고 새로운 방법을 발명하려고하면 그것은 문자 그대로 불가능하다. 가능한 한 빨리 전문적이고 수익성이 상인이 될 심각한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위의 가장 가까운 방법을 보여 주었다. 당신이 그 길을 따라, 또는 더 나은 또는 가까운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생각, 또는 당신은 당신이 할 수없는 생각하든, 당신은 맞다. - 헨리 포드 (Henry Ford) 당신은 그걸 읽고 (심지어 인터넷 연결없이) 연구하는 것은 매우 쉬운 것입니다하고이 매우 특별한 기사에 모든 링크 기사를 포함하는 전자 책 (5 쉬운 단계에서 수익성 외환 상인을 가입)을 제공 할 수 이 전자 책에 어떤 아이 패드 또는 노트북에 저장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금액 (우리 5.00)에 대해 지불 할 수 있어요 및 진행의​​ 전부 또는 일부는 세계 식량 프로그램처럼, 가난 또는 궁핍의 빈곤을 돕는 비영리 단체에 갈 경우 매우 큰 것입니다. 당신을 감사하고 외환 거래에 대한 자신의 지식과 지혜의 당신의 공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I 인해 사무와 시간 만에 꺼 약 3 년 이상 거래하고있어, 이미 우리가 1K, 그것은 일부하지만 여전히 돈이 뭔가를 살 수있는 작은 적은 더의 손실 총 2 또는 3 라이브 계정 (불어왔다 내 자신과 가족을 위해, 아직도 난 당신이 올바른 지식, 태도와 우리 금융의 꿈에 나 또는 우리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과 생각으로 다시. 외환 거래를 믿는 크리스 Pottorff는 귀하의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전자 책이 추가 우리에. 확실히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거래. 당신은 매우 성공적인 투자해야합니다. 이미. 그럼 왜 당신은 여전히​​ 우리를 위해 기사를 작성합니까 전부 무료 I를 우리에게 거래에 수백만 달러를 만든합니다 당신의 노력에 박수를하고 난 아무데도 동일한 품질의 소재를 읽어 본 적이 있지만, 뒤에 동기 크리스 Pottorff 하이 싱 (피지)은 무엇인가 궁금. 쓰기는. 내가 은퇴하고 내가 지금 뭐하는 거지 유일한이며, t는 다른 목적이 돈. 물론, 처리 이 사이트를 만든 날은 컴퓨터와 인터넷 매일에 대한 새로운 것을 배운다. 나는이 너무 더미했지만, 지금은 많이 배우고 있어요. 당신에게 크리스 감사합니다. 당신은 놀라운 일을하고있다. 하나님은 유 크리스 Pottorff 너무 싱 감사 축복. 싱. 아주 좋은 질문 그리고 크리스, 당신의 대답은 당신이 당신이 가진 모든 성공을받을 자격이 당신 크리스으로 관대 한 같은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어 내 눈 리터에 눈물을 가져왔다. 네, 대부분의 외환 정보는 무료로 실제로 사용 어떤 사람들과 공유 할 수 및 용이며 실제로 어떻게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나는 박수를 당신에게 크리스 경례. 그리고 (난 당신이 당신의 응답에 설명 된 내용 이외의 여기에 대한 캐치 생각하는 것 질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사기 사람에게 시도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는 것은 단지 환상적이고 놀라운 일이다. 를 마스터하기 위해 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신의 지식과 시장에 내 관심은 여전히​​ 매우 새로운 신문 외환 m를 읽은 후 9 월경에 갱신 된 지혜)와 리터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저와 시행 착오의 많은 다른 년을 저장했습니다. 얼마나 그 비용은 정말 난 긴 포스트에 대한 충분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수 없습니다 (그것을 생각 올) 않습니다. 하나님은 축복이 당신에게 크리스 번영을 계속할 수있다. 크리스 Pottorff는 당신에게 너무 많은 테드 감사합니다. 내가 돕고 듣고 기뻐요 당신은 내가 여기서 무엇을 좋아합니다. 그건 사실 테드입니다. 내가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 중 하나에서 다음과 발견의 예를보십시오. 이것은 매우 바보하지만 LuckScout을 읽고 t를 weren 히 경우 초보자로서 내가 생각했을 것이다. 인터넷은 잘못된 정보로 가득하다. 크리스 말했듯이, 거래에 대한 기사를 쓰고 많은 사람들은 상인 스스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정보가 잘못과 나는 이미 당신에게이 질문을하지만, 이 여기에 답변 후 것을 내가 알고, 슬픈 기분, 정말 미안 크리스 오전 쉽게 TJ 그들을 믿는 경향이있는 사람 초보자를위한 위험하다, 지금은 이유를 이해할 수있다 나에게 대답하지 않았다. 그것은 이미 내 나쁜 대답했다. 나는 점점 더 일상을 읽고 그리고 난 당신의 기사에서뿐만 아니라 당신이 회원에게 제공에 대한 답변과 조언을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이미 내가 감사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크리스 Pottorff 당신을 환영합니다. 기간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그 기사 (일부 다른 사람들이 내가 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LuckScout에 작성하는 데 사용 되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의해 쓰여진 오래된 기사였다. 나는 완전히 기사를 삭제하고 그렇게에 부착 된 댓글이 너무 삭제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기사에 대해 나에게 알려 주셔서 행크. 정말 우리가 지금 LuckScout에 가르치는 것을 반대했다 잘못된 기사였다. 예, 우리는 단지 일일, 주간 및 월간 시간 프레임을 따릅니다. 그러니 분석하고 주문을 높이기 위해 다시 시간 / 프로세스에 대한 내 질문에 대한 것. 나의 이해 매일 차트 정확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 1. 끝은 전날 촛불이 완료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뉴욕)입니다. 오후 5시 후 2. 시드니가 열립니다. 당신이 매일 차트를 분석 30 분 소요, 보류중인 주문 입력이 세션 동안 그래서. 3. 세션 (NY, 호주 / 아시아, 런던) 주문로는, 다음날 17 시까 가득로 들어 가득 t 치료를 돈. 4. 당신이 미국 5. 금요일, 주말, 공휴일인지 상관이야 무슨 뉴스가 가능성이 세션에서 발표 없기 때문에 아시아 회의에서 집중에 대한 다른 기사 회담과 같은 뉴스에 대해. 크리스 Pottorff 1. 예. 2. 예. 3. 예. 4. 아니, 나도 뉴스에 대해 t 치료를 돈. 어떤 기사는 아래 일 경우 아시아 세션을 초점에 대해 이야기를하고는 짧은 시간 프레임을 다음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라는 문서의 끝 부분에 강조 : luckscout / 무엇-있습니다 - 더 - 최고의 외환 시장 - 시간 - 투 - 무역 / 나는 t 주석을 돈에도 불구하고 매일 당신의 기사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거래 시스템을 다음하고 나는 그것을 확실히 가장 신뢰할 수있는 하나입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어디 발견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의 기사를 읽고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지식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이 대가로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배우는 데 도움이 독특한 사람이다. 나는 우리가 당신이에서 외환 거래를 배울 필요가 매우 운이 생각한다. 하나님은 당신을 축복 할 수 있습니다. 정보에 대한 안녕하세요 크리스 감사합니다. 당신은 만족하거나 여기 사람이 뉴질랜드 또는 뉴질랜드에서 거래하고자하는 사람들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외환 브로커의 저를 알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얻을 수 있었으면. 단지 돈이 들었다. 기사에 대한 환호. 크리스 Pottorff 당신을 환영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몇 가지 중요한 이유로 브로커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용서 바랍니다. 당신이 우리와 함께 공유하는 모든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자연스럽게 내 라이브 계정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고 웹에서 첫 번째 기사 서핑을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2000 하나 년 전 라이브 계좌를 열고이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내가 200에 닫이 금액을 성장 할 수있었습니다이 지난 달에 당신을 따라하고 있기 때문에 만 (40)를 떠나 거의 완전히 내 돈의 손실 나는이 계정을 폐쇄하고 향후 3 개월 동안 데모 계좌를 개설 수업을 따라하거나 내 현재 라이브 계정으로 작업을 계속 할 수 있습니다. 내 질문입니다. 나는 내 감정을 처리하기 때문에 라이브 계정 (I이 지난 한 해 동안 배운 것을) 더 편안한 느낌. 나는 다음과 같은 가격의 액션과 LuckScout 신호를 일하고있다하지만 난 다시 내 돈을 얻는 굶주리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내 돈을 잃었습니다. 지금, 당신의 매일 기사를 다음과 같은 좀 더 편안하고 내 컴퓨터 앞에서 모든 일을 늘리지 있지 않다.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내가 우리와 함께 지식을 공유 유지 만난 최고의 사람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 누군가가 매일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데모 계정을 열 필요가 또는 I가 열려 내 라이브 계정을 계속해야 하는가. 내 목표는, 지금, 환자와 내 돈을 복구 한 다음 내 시스템에 따르는 것입니다. 내 영어 죄송합니다. 그것은 내 모국어가 아닌. 크리스 Pottorff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감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손실을 복구 할 수있는 당신의 강한 욕망 두렵다. 이 같은 거래를 할 때 더 큰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 충분한 자신감을 때 당신은 항상 당신의 손실을 복구하는 데 시간이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라이브 계정 거래에 데모를 열거 나 유지할지 여부를 물어한다면, 나는 다음 라이브 계정으로 거래 할 수, 당신은 당신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데모를 엽니 다 좋습니다. 귀하의 질문은 당신이 충분히 아직 자신이없는 것을 알려줍니다. 2,015년 행복하고 성공적인. 나는 당신에게 긴 수명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요셉은 모든 당신에게 크리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LuckScout 팀 덕분에 외환 거래에 대한 관련 정보의이 방대한 콘텐츠에 대한 많은. 난 당신이 겸손을 유지하고 지금은 내 입 다물고 것이다 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aimo 크리스 Pottorff는 LuckScou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는 당신에게 혼란을 보이는 것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내가 알아낼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이 페이지를 열어두고 다음 바로 처음부터 기사 제목을 각각 클릭하고 새 탭을 열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열어 읽은 어느 알 수 있도록 당신은 제목을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냥이 페이지의 처음부터 시작하십시오. 나는 귀하의 질문에 대답 할 수 없었다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기꺼이 도와 것이다. 마이클. 나는 돈은 단지 시작 다시. 나는 처음에이를 이해하고 많이 읽고이 사이트는 기사의 수백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압도되었다 좋아하지 않았다. 당신은이 문서에서 번호가 매겨진 링크를 읽는다면, 그것은 여전히​​ 많은이야. 그리고 실제로 링크 된 기사에서 좀 더 숫자 링크가 있습니다. 당신이 자세히 보면하지만, 그들 (링크 내부 링크)의 대부분이 주요 문서의 목록 중 하나도 있습니다. 그냥이 주요 문서의 순서를 고수하는 경우 예를 들어, 두 번째 링크는 덜 혼란이야. 이 내가 당신의 기사가 well..plz 내가 위의 모든 기사의 내용을 요약 완성 읽기와 책이었다 오늘 B. Hairro을 tell..thanks로 유 계정을 관리 할 좋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훨씬 간단하고 내가 뭔가를 잊어 버린 경우 경우에 참조하기가 훨씬 쉬워. 내 마음에 하나의 문제는, 나는 전자 책의 제목은 콘텐츠를 발견 또는 여기 크리스 Pottorff 베드로가 한 번에 한 동안 전자 책에 대한 새로운 기사 및 포인트를 추가 모르는 뭔가가 책의 다른 버전이 있으며, 그래서 새로운 버전은 이전에 비해 완료하는 온다. 마지막 버전이 있다면, 당신은 t 다른 버전을 필요로 돈. B. Hairro Vahab Mirzaiean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크리스 난 너무 행복 사이트 잘 알고 있어요. 내 무역 인생 5 달 그리고 난 novic 상인을 해요. 1 잔액 50 달러를 현재 94 달러 단지 2 또는 3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 픽업 2 개월 검색 후 사이트와 기사를 읽고 몇 modifing에 함께하고 데모이 50 acconut 달러에 DBB 2 개월 작업 후 전략 DBB를 follwing을 이제 결과 0.01 로트 2 회. 50 균형을 현재 128 달러로 5 위치보다 0.01 많은입니다. 나는 다른 3 개월을 재 시도 할 그것을 masster된다. 캔 어느 날 내가 당신을 포옹을 확인하고 성공을 위해 크리스 Pottorff 축하 키스하고 키스하고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경우 친애하는 크리스 감사합니다. 내가 여기에 기술적 분석에 대해 많은 동영상이 볼 수있는 좋은 일 BEO 팜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강력한 무역 설정에 대한 문서를 참조하고, 카멜에 의해 게시 혼란스러워하는 차트에 너무 많은 분석을 복용하지. 내가 크리스를 수행해야하는지 것을 부탁하고 싶은 것이 여기 차트 분석에 대한 모든 동영상을 와서해야합니까. 감사합니다, 크리스.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도록 나는 당신이 즐겁게 할 수 있다면 나에게 스카이프 ID를 전송합니다. 나는 항상 전문 상인 인 친구를 갖고 싶어. 감사 크리스 Pottorff 예는, 그 동영상을 다음과 같은 것이 많은 도움이됩니다. 시야 봉가 Cebekhulu 마지막으로 나는 목차 말할 수있는 기사를 발견했다. 내가 커버 한 기사는 모두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참조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모든 것을 기억하도록 너무 분명했기 때문에 지금은 정상에서 시작하여 모든 문서를 참조하고, 내가 읽은 것들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내가 논의 된 주제에 대한 지식을 지속 왼쪽 오전 읽고 각 기사와 함께, 며칠 전 여기에 읽기 시작 사실, 나에게 행복한 부활절입니다. 당신이 위대한 작가 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덮여있는 모든 주제, 심지어 추가 지원 정보가 필요하지 않은 것을 이해하기 너무 쉬웠다. 당신은 외환 거래는 너무 쉽게합니다. 나는 안전하게 내 기술적 분석을 말할 수 있고, 내가 당신과 함께 수행하고 때 외환의 기본적인 이해가 붐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부활절 축복 받으세요. 어쩌면 당신은 t이 필요 돈. 난 당신과 당신의 팀에게 당신이 원하는 모든 성공을 기원합니다. 당신이 여기에 공유하는 것은 거의 성공 나를 보장에 충분하다, 내가 모든 것을 결정하는 것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홈 외환 플렉스 EA 검토 외환 플렉스 EA 검토 쿠폰 코드 끄기 지금 75 시장에서 인기있는 EA : FLEX 75OFF 외환 플렉스 EA는 많은 강력한 것을 할 수있는 매우 유연한 (따라서 이름) 외환 로봇이다. 이 사전로드되어 마우스의 클릭 한 번으로 EA 내에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8 독특한 전략. 그것은 그렇게하는 것이 안전이야. 어떤 특정 시장 상황과 거기에 대부분의 다른 그리드 시스템 오픈 거래에 필요한, ​​또는 항상 실패 입증 된 아주 기본적인 오래된 지표를 사용합니다. 이 페이지에 표시되는 계정의 대부분은 성공의 모든 종류의 다양한 통화 쌍에 대한 기본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결과, 그들 뒤에 역사의 상당한 금액과 실제 현금 결과의 부족은 없습니다. 이 점은 분명히 지금 아주 잠시 동안 최소한의 위험에 잘 수행하고있다. 자동화 된 시스템에 대한이 시대 기적 인 딸꾹질없이 휴일 및 주요 뉴스 이벤트를 통해 바로 거래 것으로 보인다. 아마도 이러한 배경 시장 그것은 단순 당신은 당신이 차트에 EA를 연결할 때 드롭 다운 목록에서 사용하려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모니터링, 위험을 설정하고 그게 다에요. 그것은 당신을위한 나머지를 할 것입니다. 당신이 게시물 내에서 대부분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에서 선택하는 지금 10 전략이​​있다. 상자 설정에서, 갈 준비.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GBPUSD, USDJPY, USDCAD, USDCHF, EURUSD, AUDUSD)에서 가장 잘 작동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경우 모든 통화 쌍에 대해 단지에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계정의 일부는 매우 성공적으로 20쌍 거래되고있다 볼 수 있습니다. 거기 어떤 자동화 된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 설정없이 장기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lex는 자동 업데이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사본이 현재의 시장 상황에 대한 최신, 최고 성능의 설정을 항상 최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또한 지속적으로 매월 또는 그렇게 새로운 기능과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다. 지금도 2015 년에 우리에게 강력한 새로운 기능을 많이 제공하는 대부분의 정말 강한 업데이트가 있었다. 이것은 오늘날의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성공하는 환상적인 기능입니다. 그들은 MQLLock을 통해 이러한 업데이트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단말기를 다시 시작할 때 사용 가능한 경우, 업데이트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이 자동으로 최신 버전과 설정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 버튼 플렉스 EA을 클릭합니다. 정밀 플렉스 EA는 포함 새로 개발 된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간단히 플렉스는 지속적으로 포인트 플렉스 실제 거래를 여는 시작되는 절대 완벽 엔트리 포인트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시장을 모니터링을 사용하여 백그라운드에서 가상 거래를 엽니 다 넣어. 새로운 시장 모니터링, 가상 무역 기술에는 표시가와 경쟁 할 수 없다 정밀 진입 점을 제공합니다. 기본 설정은 시장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통화 쌍 당 6 가상 거래를 사용합니다. 이 수를 낮추면 덜 정확한 엔트리 포인트가 발생하지만, 높은 거래 빈도됩니다. 이 번호를 올리면 반대 할 것입니다. 유연성 플렉스 EA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거래 전략에 대한 거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마우스 클릭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독특한 내장 된 거래 전략을 제공됩니다. 이 슈퍼 정밀의 하이브리드 거래 전략, 절반 그리드 및 트렌드 서퍼입니다 기본 :이은 다음과 같습니다. v2Default 새로운 2.0 전략은 약간의 백엔드 알고리즘 쥐는 원래 기반으로. 슈퍼 정밀의 매우 정확. 암표상 설정은 시장 수정하는 동안 작은 이익을 두피. 전체 그리드 귀하의 전통 마틴 스타일의 거래. 반 그리드하지 전체 그리드, 약 50 이하 거래 빈도로 위험. 슈퍼 정밀 및 기본 설정을하지만, 더 큰 TP 값과 비슷한 트렌드 서퍼. 벽에 산탄 총을 던져 페인트와 스틱 무엇을 참조하십시오. 이 재미있는 전략뿐만 아니라, 매우 위험한 가격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